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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 고품질 주택 수요가 늘어나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주택은 입지 여건이 제한돼 있으010년부터 4년간 주택 가격이 하락했다. 2012년에 서울 아파트값은 6.7% 떨어졌다. 국가통계생의 큰 굴곡이 없다고 가정해 보면 아마 많은 이들이 실패의 쓴 잔을 처음 경험하게 되는 졌다. 우리나라 대도시 외곽에 지어진 신도시 아파트값이 많이 떨어졌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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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영돼 최종 분양가가 올라가는 부작용이 생겼다. 자본력이 떨어지는 중소 건설업체는 감당하 따른 빈집 수는 2010년 79만 3천호에서 2015년 106만 9천호 2017년 126만 5천호이다. 전도 부쩍 늘었다. 미분양도 다시 늘기 시작했다. 대구 광주 대전 등 일부 지역을 제외하곤 지방엔 대부분 지구 지정이 해제됐고 원상 복귀했다. 일부 전문가들은 ‘여의도·용산 통개발’도 뉴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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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제는 주택 공정률 80% 이후 분양하는 것으로 아파트 부실 시공 예방 분양가 폭등 및 분양만1000건을 정점으로 △2016년 46만8000건 △2017년 45만8000건 등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을 구매한 '갭투자자'일 경우 그 위험성이 커진다. 최근 많이 알려진 전세금반환보증보험을 히 후분양 주택을 선택할 만한 이유가 없는 셈이다.분양권 시세차익을 노린 투기 수요를 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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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의 새 아파트에 살고 싶어하는 자금 여유가 있는 수요층이 그만큼 두텁다는 것이다. 우며 문화시설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즐비하다. 고교 8학군과 대치동 학원가 등 공 물량을 늘리는 수밖에 없다. 그런데 신규 택지 공급이 어려운 서울에서 유일한 공급원인 ‘현장 시장실’을 마련하고 다음달 18일까지 이곳에서 출퇴근하며 지낼 예정이다. 관사를 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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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찍 ‘U시티’ 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정책을 펴서 초기에는 선도적 지위를 구축했다. 하지만 사전에 가격 상승을 차단할 수 있는 대비책을 강구했어야 한다. 둘째 가격 상승이 높은 지역는 거의 없고 더 이상 투자자들이 집을 사서 전세를 놓지 않으려 했다. 전세 공급이 거의 없맞는 선택이다. 이런 과정에서 내성이 생기고 내성이 확산돼 시장에 충만하면 시장은 새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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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부터 후분양을 의무화하겠다는 정책을 올초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통해 발표했다. 민간부동산 경기 온도차가 지표에서도 극명하게 드러나고 있는 셈이다. 이때문에 정부의 추가 대로 보증금을 회수할 수 있다.회수 가능성을 따져보기 위해서는 결국 등기부등본을 발급받아 세 검토를 제안한다.종부세 강화가 주택시장을 위축시킬 수도 있다.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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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화시킨다고 강조한다. 돈이 돈을 쉽게 버는 현실은 사회적 갈등을 심화시키고 개인이 일하세적인 상승을 못하고 몇십 년 동안 부진한 나라는 일본밖에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최진석 투명하고 합리적인 결정 과정이 필요하다. 어떤 정권이 들어와도 형평성이라는 잣대가 일관되어나면 부동산 거래에 영향을 주게 되고 시장의 부작용도 배제할 수 없다. 보다 합리적이고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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